Phantom

인터넷 중독 자가진단 - 간단합니다 - 본문

News and Information/다양한 정보

인터넷 중독 자가진단 - 간단합니다 -

Ph4nt0m_ 2014. 8. 30. 13:55
반응형

요즈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터넷 너무 자주쓰시거나 인터넷만 잡고 사시는 분들이 간혹 있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혹시나 나는 아닐까 해서 이번 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인터넷 중독 자가진단 테스트 인데요 바로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먼저 여기 에 접속해주시고요





여기에서 자신에게 맞는 테스트를 선택해 주세요.


저는 성인을 선택하겠습니다.



양이 적당하네요 테스트를 해봅시다.



점수를 체크하시고 점수는 총점 = (1* 개) + (2 * 개) + (3 * 개) + (4 * 개)로 채점합니다 저는 30점으로 건전한 사용자네요 ..!

반응형
Comments